구입 하신 제품에 이상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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천재 지변이나 고객님의 과실에 의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무료 A/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.
제품의 A/S 업체가 있을 경우, 해당 업체의 A/S규정에 의해 조치합니다.
고객님께서 직접 해당 업체에 A/S를 요청하시면 더 빠른 조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A/S의 진행 여부는 고객 센터나 메일을 통해 상담 후 결정합니다.
A/S 물품의 접수는 택배, 우편, 직접 방문으로 접수하며 출장 A/S는 하지 않습니다.
접수를 하실 때에는 구매시 거래내역서, 주문번호, 연락처, 이름 등을 함께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제품 불량의 증세, 상황등을 상세히 기재하여 주시면 더 빠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.
A/S의 진행 상황은 가입하신 메일로 알려 드립니다.
기타 명시되지 않은 내용의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항상 최선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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